카트라이더 쿠폰 정보 (러쉬플러스 포함)

어릴적 게임을 할수 있는 환경이 되지 못해서 온라인 게임을 많이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게임을 잘하지는 못하는 편인데 생각보다 카트라이더에는 소질이 있는 것을 알수 있었죠. 그렇다고 해서 엄청 잘하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친구들과 게임을 하면서 내기정도를 하는 것은 할수 있을만한 정도라고 할까요. 그것도 아이템전을 말이죠. 어차피 운이 중요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주행은 되어야 하지요. 아무튼 카트라이더는 추억의 게임이었습니다. 모바일 게임으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나왔을때 정말 반가웠지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2020년 5월 12일 한국에서 정식 출시된 넥슨의 모바일 게임입니다. 카트라이더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해봤을 게임입니다. 카트라이더는 이미 PC에서의 엄청난 흥행을 뒤로하고 시대에 발 맞추어서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하였습니다. 한동안은 현질을 하지 않아도 다른 유저들과 재미있게 게임할수 있었지만 지금은 어떻게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보통 모바일 게임 모두가 그렇듯이 현질을 하지 않으면 게임하기가 조금은 불편할 것입니다.


우리나라에 5월 12일에 출시를 하면서 한국 외에도 다른 나라에도 출시하였습니다. 세계적으로도 흥행을 하면서 인기 있는 게임으로 도약했습니다.






카트라이더 핸드폰 사양

카트라이더의 장점은 제 생각에는 그래픽 대비 사양이 좋지 않아도 게임을 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은 갤럭시 노트3 급 이상이 되면 되고, iOS는 아이폰 5s 이상이 되면 됩니다. 그러니까 요즘 웬만한 핸드폰으로는 모두 이 게임을 즐길수 있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커플끼리 서로가 연결된 상태로 게임을 할수 있어서 데이트를 하면서 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양>


1. 안드로이드

기기 : 갤럭시 노트3 이상

버전 : 4.4 이상

메모리 : 1기가 이상

저장공간 : 3기가 이상


2. iOS

기기 : 아이폰 5s 이상

버전 : iOS 9.0 이상

메모리 : 1기가 이상

저장공간 : 3기가 이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정보

카트라이더 모바일 게임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쿠폰은 따로 없습니다. 가끔씩 이벤트로 편의점에서 어떤 음식을 먹으면 쿠폰을 주거나 했는데요. 그런데 요즘에는 없는 것 같더라고요. 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포럼에 가서 쿠폰을 검색하면 아주 가끔 쿠폰을 나눔하는 사람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게시판


대신 일반 컴퓨터 카트라이더를 하는 경우에는 쿠폰을 입력할수 있습니다. 쿠폰은 카트라이더 사이트에서 사람들이 많이 뿌려주기 때문에 보고 입력하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아이폰에서는 쿠폰 입력이 불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만 쿠폰 입력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카트라이더 쿠폰 정보

카트라이더 쿠폰 정보들은 카트라이더 자유게시판을 가서 쿠폰이라고 검색을 하면 사람들이 올려주는 쿠폰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쿠폰을 뿌려주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걱정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쿠폰 자유게시판



마무리하며

카트라이더는 제가 참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그냥 시간이 날때 한번씩 재미로 즐기기 좋은 게임이지요. 다른 게임을 하는 것보다 카트라이더를 하는 것이 잠깐 짬을 내서 할수 있는 게임이라서 좋습니다.


저는 게임을 하지 않지만 최근에는 롤 모바일 버전도 나왔네요. 인기가 많은 게임이라서 상당수의 사람들이 이 게임을 즐길 것으로 보입니다. 카트라이더, 스타크래프트와 같은 옛날 게임도 사람들이 다시 찾는 것 같네요. 즐거운 게임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